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가 한국 지사 창립 1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 하였다고 11일(목) 밝혔다.

엑스레전드는 대만에 본사를 둔 게임 개발사 겸 퍼블리싱사로 지난해 5월 한국지사를 설립한 바 있다.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대표게임 ‘아우라킹덤’은 대만, 일본, 북미, 프랑스 등 전세계 1300만 이용자가 플레이하는 글로벌 대작 게임으로써 아시아풍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캐주얼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먼저, 1주년 이벤트에선 9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되는 ‘접속 보상상자’가 2배로 지급되며, 기간 내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골득 획득량 또한 2배로 지급되는 등 시스템 전반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재화가 기간 내 대폭 증가한다.

또한, 성검 업데이트를 기념한 ‘성검 육성’ 이벤트, 보상이 대폭 향상된 ‘친구초대 시즌 2’ 그리고 아우라킹덤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엑스레전드 한국 지사가 설립된지 1년이 지났고, 첫 출시한 아우라킹덤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그 동안 아우라킹덤을 사랑해 주신 유저 분들에게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더욱 롱런 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성검’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1주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 (https://ak.x-legend.co.kr/notice/event_list.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