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규 기자 (pkk@playforum.net) I2015-05-0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7202주소복사

‘도타 2’, 대규모 영웅 개편 및 신규 아이템 8종 추가

정식 서비스 이후 여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89개 영웅 개편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 이하 밸브, 대표 Gabe Newell)이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는 정통 AOS게임 ‘도타 2(Dota 2)’에 대규모 영웅 개편을 실시하고 신규 아이템 8종을 추가했다.

이번 개편은 총 110개 영웅들 간의 밸런싱을 위해 정식 서비스 이후 진행한 여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며, 89개 영웅을 대상으로 크고 작은 변화를 감행했다.

특히 상향된 영웅 중 ‘닉스 암살자’는 ‘아가님의 홀’을 구매하면 땅속에 숨어 체력, 마나를 회복하는 신규 기술 ‘파고들기(Burrow)’를 사용할 수 있고, ‘군단사령관’은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반격하는 기술 ‘용기의 순간’ 발동 확률, 체력 흡수율이 증가했다.

하향된 영웅 중 ‘트롤 전쟁군주’는 ‘광전사의 분노’를 사용할 때 더 이상 추가 공격력을 받지 못하고, ‘전투 결의’의 지속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다. ‘가면 무사’는 ‘분노의 칼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했고, 궁극기인 ‘연속 베기’를 사용할 때 첫 상대를 순간 ‘기절(Stun)’ 시키는 기능이 없어졌다.

이와 함께 마나를 즉시 150 회복 시켜주는 ‘마력 깃든 망고(소모품)’부터 사용 시 주변 아군의 체력,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수호자의 경갑’,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25% 줄여 주고 주문으로 받는 피해 일부를 체력으로 흡수해 주는 ‘팔색구’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신규 아이템 8종을 추가했다.

‘도타 2’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도타 2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