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전투 모습을 테마로 한 ‘환투(幻鬪)형’ 카드 추가 
- 오는 4월 16일까지, ‘도전 비경 재도전’ 이벤트 및 ‘길드 콜로세움’ 진행 

 

액토즈게임즈(www.actozgames.com, 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환투(幻鬪)형’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1일 적용된 ‘환투형’ 카드는 환상의 전투를 주요 테마로, 전투의 다양한 모습을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담아 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MR 등급의 ‘환투형 클라리스’, SR+등급 ‘이슈르’ 등 카드 4종이 5연 뽑기에 적용 됐으며, SR등급 ‘환투형 다빈’은 인연 뽑기에, SR+등급 ‘환투형 큐티나’는 드림포인트 뽑기에 각각 추가됐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환투형 카리안’과 ‘환투형 칼리츠’가 첫 선을 보였으며, 길드 강적으로는 ‘환투형 크림슨’이 업데이트됐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도전 비경 재도전’ 이벤트에서는 ‘신도 5천왕 비경’, ‘환투사들의 탑 비경’ 등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각 비경에서 보스를 사냥하는데 성공한 유저에겐 ‘환투형 카리안’, ‘환투형 엘리아’, ‘환투형 시피아즈’ 등 도전 비경 카드와 랜덤 홀로그램 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4월 11일부터 15일까지는 길드 간 PvP대결인 ‘길드 콜로세움’이 진행되며, 이번 대결의 상위 랭커들에게는 ‘환투형 마리안나(SR)’ 카드를 제공한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