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4-11-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4869주소복사

이효리 콩 판매, 30분만에 품절...역시 이효리

텐아시아

가수 이효리가 직접 기른 유기농 콩이 판매 30분만에 품절됐다.

이효리는 지난 8일 블로그를 통해 ‘반짝반짝 착한가게’라며 한 프리마켓에서 제주도 이웃 주민들에게 직접 기른 콩을 판매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효리는 “비 때문에 취소될까 걱정했지만 예정대로 열기로 했다는 공지를 받고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했다. 오늘은 드디어 콩 파는 날. 전날 서울에서 놀러온 친구들까지 총 동원해 고른 콩을 가져가 가격을 매기고 좌판을 깔았다”고 자랑했다.

이어 “열심히 고르고 골랐지만 물량을 충분히 많이 준비하지 못했다. 손이 10개라면 좋겠다만. 1kg, 2kg 두 개로 나눠 80kg 정도 준비해갔다”며 “우리가 키우고 만든 걸 직접 팔려니 왠지 모르게 두근두근 마음이 떨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효리가 판매한 유기농 콩은 1kg 짜리가 30분 만에 품절돼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는 “제주 콩 부부. 콩 사세요. 콩이 혹시 잘 안 팔리면 어쩌나 나름 걱정했는데 감사하게도 잘 사주시니 마음이 놓였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앞서 이효리는 MBC 예능 ‘무한도전’의 ‘토요일 토요일은 나는 가수다’ 특집에서 유재석과 정형돈의 집 방문에 콩을 수확하는 일상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효리 콩 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콩 판매, 귀농해도 예쁘다” “이효리 콩 판매, 나도 사고 싶다” “이효리 콩 판매, 대박” “이효리 콩 판매, 진짜 행복해보인다” “이효리 콩 판매, 유기농 좋다” “이효리 콩 판매, 다른건 안팔아요?” “이효리 콩 판매, 인터넷에도 팔아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