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21-10-13 09:16:3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0463주소복사

베스파, ‘킹스레이드’ 가을 맞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르벨 중심가에서는 가을 운동회를 테마로 한 ‘근육제’가 열린다. 26일까지 진행 예정인 ‘근육제’는 ‘장애물 경기’와 ‘댄스 댄스!’, ‘참가 비자격자들’ 등 총 6종의 스토리 던전과 3종의 ‘특별 던전’, 그리고 1종의 ‘비밀 던전’으로 이뤄져 있다.

‘스토리 던전’과 ‘특별 던전’을 플레이하면 클리어 보상으로 ‘프로틴’이 지급되며, 이를 사용해 ‘2021 할로윈 수영복 코스튬 선택권’, ‘유물 제작권’, ‘이벤트 유물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3종의 ‘특별 던전’ 클리어 시 개방되는 할로윈 콘셉트의 ‘비밀 던전’을 통해 ‘할로윈 유물 5종’ 중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베스파는 신규 영웅 ‘발란세’의 출시를 예고하고 이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용 무기/전용 보물 각성석’과 ‘1각성 전용무기/전용보물 선택권’,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를 지급하는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이달 12일까지 특별 출석판을 통해 대량의 ‘에테르’가 담긴 ‘에테르 상자’를 비롯해 ‘1각성 전용무기 선택권’, ‘루아의 유물 선택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인기 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영웅 중 1명의 ‘할로윈 수영복 코스튬’을 지급한다. 전투 중 소모한 스태미나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가을 운동회 마라톤 대회’ 이벤트도 마련됐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