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신규 선수 자료 ‘남광일’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남광일’ 선수 자료는 진무 고교의 에이스이자 루키 센터로, 뛰어난 운동 신경과 우수한 신체능력 등 남다른 피지컬을 가지고 있어 많은 활용이 예상된다.

특히 공중에서 리바운드 볼을 잡고 원드밀 풍차 동작을 이용한 ‘원드밀 탭 덩크’, 폭발적인 스피드로 상대방을 따돌린 후 재빠르게 골밑으로 달리는 ‘에어 대쉬’ 등 화려한 스킬이 압권이다.

또한 더욱 높게 뛰어올라 상대를 블록하는 ‘기합’ 기술, 공중을 향해 높게 뛰어오르며 손을 뻗어 리바운드하는 ‘손뻗기’를 비롯해 ‘캐칭 플로터’, ‘무각 훅슛’ 등 고도의 궁극기도 가지고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이번 선수 자료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수 자료 성장 진척도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남광일 키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강백호’ 선수 자료의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 기존 ‘바스켓맨’, ‘플라잉 리바운드’, ‘풋내기슛’, ‘슈퍼 가속’, ‘훅훅디펜스’ 등의 스킬이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바스켓맨’을 활용한 ‘골밑에 킹콩동생’, ‘무적의 킹콩동생’, ‘플라잉 리바운드’를 이용한 ‘체스트 패스’, ‘뒤로주기’, ‘재빠른 박스아웃’, ‘수직 점프’, ‘풋내기슛’에서 진화된 ‘점프 풋내기슛’, ‘특훈 골밑슛’, ’특훈 풋내기슛’, ‘특훈 덩크’ 등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훅훅디펜스’ 중단 시 빠른 속도로 상대를 쫓아가는 ‘킹콩 돌격’, 빠르게 뛰어올라 상대의 슛을 블록하는 ‘파리채’ 외에 ‘골밑 블록’, ‘훅훅막기’ 등의 스킬이 더해지며 마스터리가 더욱 탄탄해졌다.

이번 각성 ‘강백호’ 선수 자료는 향후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1주년 기념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일일 및 주간 훈련, 기념교환, 물풍선 낚시, 경험치 2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플레이어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