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02-26 11:35:5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5443주소복사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직접서비스 BI공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를 통해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신규 BI를 공개하고, 곧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BI는 '에오스 : 더 블루'로,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하는 것을 알리는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안정적인 게임서비스 제공 및 유저들과의 소통 강화 등 점진적인 발전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에오스 : 더 블루'의 서비스 시작과 대규모 업데이트는 3월 19일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기간 업데이트된 시스템을 정비하는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던전과 장비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직접서비스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3월 19일 직접서비스 오픈과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에오스 : 더 블루'는 기존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다음게임 채널링 형태로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기존 게임 이용자들은 3월 5일부터 시작되는 서비스 이관 신청을 통해 불편함 없이 자신의 기존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그대로 <에오스 : 더 블루>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된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신현근 대표는 “직접서비스를 위한 신규 BI '에오스 : 더 블루'를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개발사 직접서비스를 통해 점진적인 발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