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9-06 11:35:4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4145주소복사

토마토브이알, 총격 액션 VR 게임 ‘더 로스트’ 글로벌 출시

주식회사 토마토브이알(대표 김한성, 이하 토마토VR)은 자사에서 개발한 총격 액션 VR 게임 ‘더 로스트’(The Lost)의 스팀 정식 출시를 6일 했다고 밝혔다.

기계 문명이 발전한 가상의 미래를 무대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자신을 가둔 거대한 시설에서 탈출하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게임 속 주인공이 돼 시설 곳곳을 탐험하고 그곳에서 만나게 되는 무수한 적들을 상대하게 된다. 전투 상황에 맞춰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무기를 양손에 들고 연속적으로 몰려오는 적을 압도할 수 있다.

특히 2개의 무기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으며, 은폐, 엄폐 기능을 활용해 적의 총격을 피하는 액션적 요소도 도입해 총격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포지션 텔레포트 기능을 통해 몰려드는 적 사이에서도 원하는 위치로 빠르게 이동해 전투를 이어갈 수 있게 했다. 이 기능은 공간의 이동 중에도 전투의 재미를 이어 나갈 수 있으며, 어지러움 역시 없어 총격 액션 게임의 재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토마토VR의 자체 기술로 만들어진 총격 액션 VR 게임 더 로스트는 얼리 억세스 방식으로 스팀 출시 후 타 VR 플랫폼 등으로 확대 출시되며, 패치 및 콘텐츠 추가 등을 진행해 완성도와 재미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