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5-0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092주소복사

이관 돌입한 검은사막... '캐릭터 이전 신청' 방법은?

모험가의 동반자인 ‘요정 레이나와 함께 따라해보기’ 영상 공개

펄어비스가 오픈형 MMORPG(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 ‘검은사막’을 5월 30일부터 직접 서비스한다. 

이제 펄어비스가 운영, 마케팅, 홍보를 직접한다고 하니 이용자들 반응도 뜨겁다. 검은사막 커뮤니티에는 “다시 게임 시작하기 최고의 타이밍이다”, “이 참에 새캐릭터 키울까?”, “독립하는 만큼 유저들이 원하는 운영으로 갓겜으로 갔으면 좋겠다 “이전 성공했다” 등 인증을 하고 있다.

사전 이전 신청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30일이며 이용자는 역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을 놓치면 두고 두고 후회할지 모른다. 

그래서 준비했다. 아직까지 이전 신청을 머뭇거리는 이용자가 있다면 모험가의 동반자인 ‘레이나’와 함께 따라 해보는 ‘사전 이전 신청 영상’을 보면서 누구나 간단히 이전 신청할 수가 있다. 

이용자들은 4월 29일 오픈된 게임 정보 이전 페이지에서 사전 이전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 또는 네이버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게임정보 이전 신청을 해야한다.

▲ 게임 정보 사전 이전 신청 절차 안내

▲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는 필수

다음으로 펄어비스 검은사막 홈페이지(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가서 회원가입 후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로그인→본인인증→가문명 선택하면 게임 정보 이전 신청 완료

이용자들은 게임 정보 이전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절차를 완료하면 자신의 기존 캐릭터 그대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이전 신청에 문제가 발생하면 게임 정보 이전 신청 FAQ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해결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일정의 절차를 거치면 동일하게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2014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전 세계 누적 가입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전 세계 동시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완료해 현재 150개 국가에서 12종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