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4-1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935주소복사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3월 방영된 2화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1화 대비 3배 증가한 3천 7백명을 돌파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오는 4월 24일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4월19일(금)까지 모마TV 방송국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S10’,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사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