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9-02-0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140주소복사

넥슨, ‘카트라이더’ 레전드 카트바디 ‘스펙터 X’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스펙터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월 27일까지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스펙터 X 타이어’, ‘스펙터 X 엔진’ 등 부품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부품 4종을 모두 모아 조합하면 ‘스펙터 X(무제한)’을 얻을 수 있다.

‘스펙터 X’는 10단계 엔진 최초의 레전드 등급 카트바디로 스피드전 스타트 부스터 120% 출력 강화, 드리프트 중 충돌 시 손실되는 게이지의 70% 회복 등 뛰어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힘입어 지난 1월 31일 ‘카트라이더’ 순위는 PC방 통계사이트 더로그 기준으로 전날보다 한 계단 상승한 7위를 달성했다. PC방 사용시간 또한 전날보다 36% 상승한 16만 2천 시간을 기록했다.

한편 넥슨은 설날을 맞아 ‘2019 설맞이 윷놀이 대잔치’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모은 ‘윷 보석’으로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윷놀이에 참여하면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2019 세뱃돈 봉투’를 비롯해 ‘황금 기어’,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카트라이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