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2-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425주소복사

엔토리, MMORPG ‘십이지천M’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십이지천M’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 중 사전예약 참여자 및 공식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지난 테스트와 달리 ‘세력전’, ‘용폭진’ 등 전투 콘텐츠는 물론 ‘문파’, ‘거래소’까지 게임의 핵심 요소들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하이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성 캐릭터’는 물론 ‘114% 강화 무기 3종(귀속)’, ‘천만 은화(귀속)’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엔토리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최고의 문파를 가려봅시다’, ‘PVP 고수를 찾습니다’, ‘버그왕 납신다’ 등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문파의 일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PVP 포인트를 많이 쌓은 11명과 버그를 찾아 제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엔토리의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커뮤니티에서 유저 분들이 남겨주신 의견을 꼼꼼히 살펴 보고 더 나은 환경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