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11-3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317주소복사

넷마블 대형 신작 '블소 레볼루션' TV 광고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출시에 앞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각 분야의 트랜드세터로 인정 받고 있는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캐릭터, 스타일, 액션, 음악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표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광고 영상의 경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향후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컨셉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대규모 마케팅이 본격화 되면서 신규 사전등록 참여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진행 중…100개 전 서버 마감 및 수용 인원 확대…12월 6일 국내 정식 출시

넷마블은 오는 12월 6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