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0-0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671주소복사

게임여신 '오하영', 피파온라인4 공식방송 전격 출연

매주 화요일, '피파온라인4' 오하영의 성장기 그린다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넥슨의 PC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 방송에 참여한다. 

서든어택, 오버워치 등 각종 FPS 장르에서 예사롭지 않은 실력을 뽐낸 오하영은 이번 '피파온라인4 공식 방송'에서 스포츠 장르까지 도전하며 '게임여신'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넥슨은 지난 1일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공식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방송에서 오하영은 '피파온라인4 챔피언십 프리시즌' 개막전에서 상대팀을 올킬하며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준 프로게이머 '정성민', 수려한 입담으로 넥슨 SNS 채널을 책임지는 조금래 PD와 호흡을 맞춘다.

이어 게임을 배우며 발전하는 오하영의 성장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SBS 게임쇼 '유희낙락' 등에서 수준급 게임 실력을 선보이는 등 소문난 게임 애호가로 알려져 축구게임도 고수로 발전하는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넥슨은 3일 개천절과 9일 한글날에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TKI 30명 지명선수팩(5강)', 'TT 100명 지명 선수팩(3강)', '1000만 BP 카드'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