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9-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417주소복사

넷마블 '팬텀게이트',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와 콜라보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에 가수 헤이즈와 콜라보한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팬텀게이트’ 티저 사이트, 넷마블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에 대한 궁금중을 높이고 있다.

특히 넷마블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와 ‘음원퀸’으로 알려진 헤이즈와의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텀게이트’는 주인공 소녀 ‘아스트리드’가 죽은 줄 알았던 엄마를 구하기 위해 신들과 맞서 싸우며 진실을 밝혀가는 어드벤쳐 RPG이다. 헤이즈가 직접 편곡에 참여한 팬텀게이트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신비롭고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넷마블은 이달 중 게임 출시와 함께 ‘팬텀게이트’ OST 및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사업본부장은 “팬텀게이트에는 신과 인간을 초월하며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있다. 그 과정에서 느끼게 되는 공감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독보적인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한 헤이즈와 콜라보를 결정하게 됐다”며 “곧 선보일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로 주인공인 소녀 '아스트리드'를 포함한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모험을 담고 있다.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PVP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