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009주소복사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 '제프 카플란' 오는 22일 첫 방한... 새로운 내용 깜짝 공개할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게임 총괄 디렉터인 제프 카플란(Jeff Kaplan, Game Director and Vice President) 부사장이 8월 22~23일 진행될 ‘팬 페스티벌(Fan Festival)’ 유저 행사 참석을 위해 이달 방한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 개발자와 유저간 소통을 위해 기획된 ‘팬 페스티벌’는 22~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HALL)’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별도의 신청이나 참가비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전 세계 오직 한국에서만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오버워치 관련 소장품이나 직접 제작한 창작물, 소품 등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문화장터인 ‘플리마켓(Flea Market)’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제프 카플란 부사장은 오버워치 크리에이티브 비전을 제시하는 개발팀 수장이다. 한국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지난 5월, 한국 유저들에게 전하는 영상에서 “올 여름 한국 커뮤니티와 직접 대화를 나눌 시간이 정말 기대된다”고 밝히며 방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국내 커뮤니티와도 적극 소통하는 인물로 한국에서도 두꺼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팬 페스티벌’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차주 공개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