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오는 6월 초 서비스 2주년을 맞는 '검과마법'은 이를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 편의를 위한 전반적인 인터페이스 개선 및 80레벨 점핑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측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오는 6월 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 맞이에 나선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7레벨 속성 보석 교환권, 고급 경험 문양, 다이아 1000개, 영혼의 화염, 불멸의 영혼 등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포함해 쿠폰일퀘, 게임펫, 코드뱅크, 껨코드, 겜돌이, 게임어스beta, 모비 등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검과마법' 게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