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5-1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050주소복사

오버워치, 2주년 맞이 감사제 기념 이벤트 오는 23일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가 오는 23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는 2016년 5월, 전 세계 동시 출시와 함께10일 만에 700만명 이상의 사람이 즐기며 대세 게임으로 급부상했다.

이번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50종 이상의 전용 아이템, 새로운 데스매치 전장 등 신규 콘텐츠는 물론, 지난2년간 선보인 수집품 및 인기 난투 등의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8개의 전설 스킨, 3개의 영웅 스킨이 포함된 50종 이상의 신규 전용 아이템이 출시된다. 둠피스트, 모이라, 브리기테 등의 새로운 ‘춤’ 감정 표현도 추가된다. 기간 중 모든 플레이어는 새롭게 공개된 데스매치 전장인 ‘페트라(Petra)’에서 순위 대전, 실력 평점 티어, 순위표 등으로 구성된 경쟁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 신규 플레이어 및 과거 난투를 다시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된다. 지난해 인기를 모은 ‘춤’ 감정 표현을 포함, 과거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이 돌아온다. 또한,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난투가 아케이드에 대거 추가돼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5월 23일 시작될 오버워치 2주년 ‘감사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Legendary Edition)’ 디지털 버전이 23일 출시된다. ‘레전더리 에디션’은 기존 ‘오리진 에디션’에 플레이어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5개의 전설, 영웅, 오리진 스킨 세트가 추가된 패키지다.

오버워치 ‘감사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곧 추가 발표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