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992주소복사

검은사막, ‘길드로 대동단결’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0일, ‘길드로 대동단결’ 신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길드 의뢰 콘텐츠를 모두 완료한 길드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금일부터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길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모든 종류의 길드 의뢰를 완료해 보상으로 지급하는 ‘훼손된 지도 조각’ 아이템을 모아야 한다. 해당 아이템은 5개를 모아 연금 가공하면 ‘복구된 아푸아루의 지도’로 제작되며, 이는 ‘아푸아루의 보물 상자’를 소환하는 데 사용된다. 
 
‘아푸아루의 보물 상자’와 함께 소환된 몬스터 처치에 참여한 모든 길드원에게는 예리한 연금석 시리즈, 우두머리 몬스터 장비 상자, 오우거의 반지,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등 강력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핫타임 시간대에 몬스터 사냥, 채집, 낚시를 하면 잠재력 돌파에 사용되는 재료 아이템의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특정 지역에서 사냥 시 잠재력이 돌파된 장비와 액세서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사냥 드랍 이벤트가 5월 17일까지, 가정의 달 달력 이벤트가 5월 31일까지 열린다.
 
이 외에도 무사 클래스 의상 귀익상, 란 클래스 의상 키벨리우스, 르 블라디안 등 신규 의상이 출시되었으며, 5월 24일 점검전까지 신규 의상을 비롯해 전체 펄 상점 아이템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한국 오픈베타서비스를 시작해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세계 각 지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론칭 이래 꾸준한 클라이언트 용량 및 사양 최적화를 통해 노트북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할 만큼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2018년에는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작업을 통해 게임의 품질도 더욱 향상 시킨다는 계획이다.
 
MMORPG ‘검은사막’의 ‘길드로 대동단결’과 핫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