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4-2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848주소복사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마녀숲’, 무료 1인 모험 ‘괴물 사냥’ 출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의 무료 1인 모험인 ‘괴물 사냥’을 금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마녀 하가사의 저주를 받은 ‘마녀숲’을 구하기 위해 ‘괴물 사냥’에 나서게 되며, 4명의 괴물 사냥꾼 중 하나를 선택해 점점 강해지는 적과 원한이 있는 숙적을 상대해야 한다.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사냥을 모두 마치면 플레이어들은 ‘마녀숲’의 악의 근원인 마녀 하가사와의 최후의 결전에 임하게 된다. 

‘괴물 사냥’을 위해 ‘마녀숲’으로 떠나는 4명의 괴물 사냥꾼은 다음과 같다.

“추적자” 테스 그레이메인은 ‘마녀숲’의 배경이자 늑대 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의 국왕, 겐 그레이메인의 딸이다. 우수한 장비를 갖춘 테스 그레메인은 적을 추적하고 적의 수법을 역이용할줄 아는 영리한 도적이며, 영웅 능력인 ‘수색’을 이용하여 게임에서 이미 시전된 주문을 발견하여 손으로 가져올 수 있다.

“포대장” 다리우스 크롤리는 길니아스에 처음 늑대인간 저주가 퍼지기 시작할 당시 길니아스의 시민들을 보호했던 사나운 전사이며, 이번에는 대포를 활용하여 저주받은 숲의 뒤틀린 괴물들을 압도하고자 한다. 영웅 능력인 ‘발사!’를 사용하면 적에게 무시무시한 포탄을 퍼붓는다.

평생 뛰어난 사냥개를 조련하며 여우사냥을 즐겼던 사냥개조련사 쇼는 이젠 훨씬 위험한 사냥감을 쫓고자 한다. 사냥개조련사 쇼는 자신의 영웅 능력인 ‘사냥개 호각’을 사용하여 속공 능력을 지닌 사냥개를 소환할 수 있다.

시간땜장이 토키는 금지된 비전 마법인 시간 조작을 섭렵한 영리한 노움이며, 미래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마녀 하가사에게 선제 공격을 하고자 한다. 토키의 영웅 능력인 ‘시간의 굴레’를 사용하면 시간을 되돌려 턴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2018년 7월 26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각 괴물 사냥꾼으로 10마리의 괴물을 처치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마녀숲’ 카드 팩 1개를 증정하며,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각 퀘스트를 마치는 플레이어들은 최대 4개의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사냥을 완료해야지만 진행 가능한 마녀 하가사와의 최후 결전에서 성공한 이들에게는 특별한 ‘괴물 사냥꾼’ 카드 뒷면이 증정된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마녀숲’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마력 추출해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마녀숲’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크릿샷이나 영상 자료 등은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