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2-2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090주소복사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해상 포격 전투 시스템이 새롭게 변경된다. 기존 포격전에서는 함선끼리의 포격 전투가 최대 1:3까지 진행되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모든 함선이 한꺼번에 전투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포격전에서는 각자의 포격 속도에 따라 개별적으로 턴을 획득해 포격 속도가 빠른 함선이 더 많은 공격을 할 수 있는 ‘리얼 타임 턴’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요새 레벨 10부터는 불, 물, 바람, 빛, 어둠의 속성을 지니고 있는 ‘탈리스만’을 보유한 전술 항해사 영입이 가능하다. 전술 항해사들을 24시간 마다 요새에서 영입할 수 있으며, 승선한 항해사들이 가지고 있는 스킬과 상성 시스템을 활용해 전투력 차이가 큰 상대와의 전투에서도 승리할 수 있도록 전략성이 강화된다. 

한편 ‘여왕의 비밀 의뢰’와 ‘여왕의 긴급 의뢰’로 개편된 ‘여왕의 비밀 의뢰’와 전투력이 일정 목표에 도달할 때마다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전투력 달성에 따른 보상 획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이드북과 번역 기능, 월드 보스 출몰 시스템이 개선되어 유저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지난 5월 출시된 이후, 북미, 아시아, 유럽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