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2-1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972주소복사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매력 만점 캐릭터 '에이미' 전격 등장

글로벌 멀티플랫폼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3일, 신규 캐릭터 ‘에이미’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지난 달 30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성공적인 원작의 재탄생에 대한 호평 속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흥행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첫 번째 SS등급 치유형 캐릭터 '에이미’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세계관 속 ‘실버랜드’의 무희로, 대전쟁 후 암흑 세력의 지배를 받게 된 신들을 떠나 대항 세력인 실버나이츠에 합류한 영웅이다. 파티원들의 전투를 보조하는 유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귀여운 아이돌 풍의 외모를 통해 원작에서도 남녀불문 게이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출시가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신규 S등급 영웅 3종과 A등급 2종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으며,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진행되는 '모험' 모드에 새로운 월드 '마우스피아'를 공개하고 한층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액트 8~10을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앞으로 2주간 ‘신디의 마법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완수해 코인을 획득한 뒤, 이를 사용해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SS등급 소환권’을 비롯해 ‘젬’, ‘진화석’, ‘S등급 소환권’, ‘몬스터 카드’ 등 풍성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마련돼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카카오게임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