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0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488주소복사

‘뮤 온라인’, 새해 맞이 ‘황금 강아지 소환’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4일부터 1월 18일까지 ‘뮤 온라인’의 이벤트페이지를 열고, 새해를 맞아 ‘황금 강아지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각종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신년 소환서를 바닥에 던지면 이벤트 몬스터인 ‘초록 강아지’가 출현한다. 게이머는 강아지 몬스터를 사냥해 ‘30,000젠’, ‘뮨알’, ‘보석 아이템’ 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카오스 고블린 조합을 사용해 신년 소환서를 강화하면 ‘보석 묶음’, ‘신년반지’, ‘콘도르의 깃털’ 등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흰색, 보라색, 황금색의 강아지 몬스터가 등장한다.

웹젠은 ‘뮤 온라인’에 캐릭터의 사냥과 전투를 돕는 일종의 펫인 ‘뮨’도 새롭게 추가했다. 사냥터에 출몰하는 강아지 몬스터를 쓰러트리면 ‘도도푸들’을 비롯해 ‘신난비글’, ‘성난불독’ 등의 신규 뮨을 수집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뮨들은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과 마력 및 뮨의 스킬 사용속도 등을 올려주는 기본능력을 지녔다. 또한 세 가지의 뮨을 획득한 후에는 30일간 뮨의 기본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특정 시간에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 30% 추가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고, 24시간 동안 몬스터의 체력을 20% 감소시켜 빠른 사냥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해 12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뮤 온라인’의 이용자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웹젠 ‘뮤 온라인’의 2018년 신년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