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12-1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309주소복사

액스(AxE), 3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진격’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도전형 콘텐츠 ‘영원의 성소’를 공개했다. 다양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영원의 성소’는 1층부터 시작해 층을 올라갈수록 난도가 높아지고, 처음 클리어한 층에서는 ‘최초 보상’을, 이후로 해당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반복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향후 ‘영원의 성소’에는 길드 단위로 특정 층을 ‘점령’해 ‘길드 버프’와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도 추가 예정이다.

또 ‘레이드 던전’을 업데이트해 요일별로 다른 ‘레이드 보스’가 등장한다. ‘군주 제타르’, ‘신룡 쿠나카’, ‘거신 카타스’ 등 다양한 패턴의 ‘레이드 보스’ 추가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레이드 던전’을 즐길 수 있다.

‘요일 던전’과 ‘정예 던전’에 새로운 난이도가 추가된다. ‘요일 던전’에는 최고난도 ‘불지옥’ 난이도를 추가하고, ‘정예 던전’에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해 캐릭터의 전투력에 걸맞은 난이도를 선택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AxE(액스)’ 론칭 100일을 기념해 오는 출석 체크를 진행하면 ‘루비(2,000개)’, ‘방어구 초월 정수’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기념 임무’를 완수하면 ‘루비’, ‘골드’, ‘승급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xE(액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