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5-07-22 15:4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8232 주소복사

디아블로3, 2.3.0 패치 신규 지역 ‘세체론의 폐허’ 정보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새롭게 적용될 2.3.0 패치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지역 ‘세체론의 폐허’의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지역 ‘세체론의 폐허’는 한 때 야만용사 부족 연합의 살아있는 상징이었던 ‘세체론’이 폐허가 된 지역으로 이곳에 있는 관문들은 성역의 가장 귀중한 보물인 ‘세계석’으로 이어지는 유일한 길을 방어하는 역할을 해왔다.

하지만 디아블로 II 확장팩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Diablo® II: Lord of Destruction™)를 통해 ‘바알’이 ‘세체론’에 진격하였고 야만용사 대장로 ‘카나이’와 부족민들은 ‘바알’의 군대를 상대로 사력을 다해 싸웠지만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이제 ‘세체론’에는 오직 무너진 폐허와 지켜내지 못한 희망을 잃은 이들의 광기와 한 때는 위대했던 문명의 차갑고 공허한 그림자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

‘세체론의 폐허’는 모험 모드의 3막 지도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순간이동진을 선택하여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세체론의 폐허’를 탐험하며 신규 유물인 ‘카나이의 함’을 찾을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먼저 ‘졸툰 쿨레’를 찾아 말을 걸어야 한다.

‘세체론의 폐허’ 외에도 2.3.0 패치를 통해 ‘신규 유물: 카나이의 함’, ‘제작 시스템 업데이트’, ‘모험모드 업데이트’, ‘신규기능: 시즌여정’, ‘신규 난이도’, ‘새로운 전설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 그리고 ‘전투 변경 사항’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적용되어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들은 보다 재미있고 새로운 방식으로 성역에서의 모험을 계속할 수 있다.

패치의 적용 시기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지난 7월 1일 2.3.0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가 열려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받고 있다.

2.3.0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대한 정보와  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블로그 포스팅 (2.3.0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정보 및 참여 방법: http://kr.battle.net/d3/ko/blog/19814201/), (2.3.0패치 미리보기: http://kr.battle.net/d3/ko/blog/19802338/)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