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2-07 12:2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7077 주소복사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 신규 전장 열려

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에 전투에 특화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15차 업데이트는 고레벨이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콘텐츠를 비롯해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상을 확대하는 등 모든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2월 중순경 첫 선을 보이는 고레벨 콘텐츠 ‘최정예 전장’은 매주 화, 금요일 특정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2주 단위로 순위를 산정, 적선에게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특수칭호를 상위 랭커에게 부여해준다.

또한 신화 전함 진화 시스템도 도입된다. 유저들은 각 전함마다 보유한 ‘엠블럼’을 사용해 전함을 총 10단계까지 개조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 효과는 누적 적용된다.

‘엠블럼’은 도면 교환 및 분해, 최정예 전장의 보상, 슈퍼스파이를 고용해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로운 이벤트인 ‘심해탐색’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VIP 유저들이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레벨 제한으로 변경해 무과금 및 소액과금 유저를 배려했으며, 해전 쟁탈전과 분노의 교전, 원정 등의 보상을 대폭 확대해 신규 유저들의 적응을 빠르게 도울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들의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신규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들이 오랫동안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해전1942’는 2차 세계대전 당시의 강력한 함대들과 해상의 전장을 고스란히 재현했으며,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전략성이 인기를 모아 장수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다.
  
‘해전1942’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