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12-07 12:1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7073 주소복사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겨울을 맞이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결투 시스템인 ‘죽음의 바다’가 새롭게 추가된다.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죽음의 바다’는 각 서버 별로 상위 전투력 선장에 한해 해당 전투에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유저가 기존에 보유한 영지와 함대 데이터가 그대로 ‘죽음의 바다’ 서버로 이전되기 때문에 전투에서 발생한 함대, 병력, 자원 등의 손실은 실제 서버에는 반영되지 않는다. 

그 밖에도 서버 내 유저의 경쟁 콘텐츠인 ‘월드 보스 레이드’가 새롭게 등장해 서버 내 유저들이 협업을 통해 월드보스 공략이 가능하다. 공략에 성공하면 유저의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마지막 공격자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지난 5월 출시된 이후, 북미, 아시아, 유럽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