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2-01 12:4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7029 주소복사

포켓몬고, 글로벌 챌린지 달성... 새 전설 포켓몬 등장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지난 11월 20일부터 7일동안 전 세계에서 30억 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아 글로벌 챌린지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챌린지 달성을 기념해 무지개색 날개를 가진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가 12월 12일까지 전 세계 체육관의 레이드배틀에 출현하고 있다.

또한 나이언틱은 글로벌 챌린지와 함께 6명의 트레이너들이 모험하는 ‘Pokémon GO 트래블’을 일본에서 진행, 후지산을 헬리콥터에서 바라보거나 돗토리 사구를 탐색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 전 세계 트레이너들을 설레게 했다.

‘Pokémon GO 트래블’은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 ‘Pokémon GO Safari Zone in 돗토리 사구’에서 모험을 마쳤으며 이를 기념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트레이너들의 성원에 보답할 방침이다. 

“Pokémon GO”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Pokémon GO”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돗토리현이 주최한 ‘Pokémon GO Safari Zone in 돗토리 사구’에 총 8만9,000여명의 트레이너가 참가해 1200만 마리의 포켓몬을 잡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