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1-23 17:5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927 주소복사

검은사막,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3일, 연말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은 12월 3일까지 ‘펄 상점’에서 ‘골든벨’, ‘기운강장제’, ‘탑승물 기술 변경권’, ‘장인의 기억’, ‘대장장이의 비전서’ 등의 인기 아이템을 하루에 하나씩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편의성, 인테리어, 탑승물, 애완동물, 뷰티, 의상 등 카테고리 내 다양한 아이템들의 가격을 20~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12월 7일까지 ‘파트리지오의 야간 비밀 상점’에서 ‘단델리온 각성 무기’, ‘크자카 주무기’, ‘누베르 보조 무기’, ‘오우거의 반지’ 등 강력한 장비 구입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에는 비밀 상점을 여는데 필요한 기운의 수치도 감소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위치’, ‘위자드’ 캐릭터에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 업데이트는 56레벨 캐릭터를 각성한 뒤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주 무기 기술 ‘진’을 배울 수 있게 하는 것으로, 15종 캐릭터에 순차 적용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와 업데이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OBT 이후 ‘세렌디아’, ‘발레노스’, ‘카마실비아’ 서버를 비롯해 초보 이용자를 위한 5개의 ‘올비아’ 서버와 이벤트 서버 ‘아르샤’, 2개의 PC방 서버 ‘파트리지오’를 추가하며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꾸준히 환경을 개선해왔다. '검은사막'은 한국을 필두로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여러 지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