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1-15 10:1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827 주소복사

아키에이지 비긴즈,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영지전'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원작 ‘아키에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유저 간 경쟁이 예고되는 만큼 상승세를 탈 전망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영지전’을 최초 공개한다. 

‘영지전’은 영지 점령을 위해 연맹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콘텐츠로 영지를 점령하려면 연맹원 간의 단합된 호흡과 강력한 영웅들이 요구된다. 점령 시 다양한 보상과 함께 점령 연맹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역로를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메인 영웅 중 하나인 ‘키프로사’의 변신 형태인 ‘조화의 키프로사’를 새롭게 선보이고, 영웅 ‘하피 아엘로’와 ‘발록’의 전용 꾸밈옷 2종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인 블록버스터급 모바일게임이다.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약 중인 히트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신작으로 원작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초반 글로벌 마니아들을 꾸준히 확보 중이다. 특히 마카오, 모로코, 베트남, 뉴질랜드 등 동남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