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1-14 11:2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818 주소복사

아프리카TV, JTBC 새 예능 ‘워너비’ 제작 지원

아프리카TV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워너비’(WANNA B) 제작 지원을 맡는다고 14일 밝혔다. 30일 밤 12시20분 첫 방송되는 ‘워너비’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콘텐츠 오디션 배틀로 총 상금만 3억원에 달하는 대형 프로젝트다.

‘워너비’에 도전하고 싶은 지원자들은 자신의 끼·재능·아이디어를 어필할 수 있는 영상이나 자기소개 영상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성별, 나이, 경력, 장르에 관계없이 1인 미디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15일까지다.

‘워너비’ 예선 진출자들은 회차별 주제에 맞는 콘텐츠 제작 미션을 부여받고, 분야별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콘텐츠를 제작, 심사를 통해 상위 라운드에 진출한다. 방송인 이휘재, 가수 이재훈, 가수 박준형, 강주연 JTBC플러스 엔터트렌드 채널 본부장, 차인선 쎄씨 매거진 편집장 등이 전문가들로 출연해 참가자들을 돕는다.

콘텐츠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최종 우승팀, 준우승팀, 미션 우승팀에게는 총 상금 3억원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세계 9개국에 동시 온라인 중계돼 세계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JTBC ‘워너비’에 끼와 재능이 넘치는 많은 BJ들이 지원하길 기대한다. 아프리카TV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제작 지원을 넘어 프로그램의 성공과  1인 미디어 스타 탄생을 위해 다방면에서 지원할 예정”이라면서 “아프리카TV의 든든한 지원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콘텐츠 오디션 JTBC ‘워너비’에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