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1-09 19:0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783 주소복사

‘클로저스’, 특수요원 ‘볼프강 슈나이더’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9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볼프강 슈나이더’ 캐릭터 3차 승급(이하 특수요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볼프강 슈나이더’는 새로운 진영으로 추가된 ‘사냥터지기팀’의 첫 번째 요원으로, 주무기인 ‘책’을 통해 소환수인 ‘차원종의 사념’ 및 무기 등을 소환하여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위상력을 발휘해 적을 공격하는 ‘결전기 : 릴리즈 슈브’와 거대한 활을 소환해 원거리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EX 망령의 활’ 등 신규 스킬 4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23일까지 ‘볼프강 슈나이더’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계약권’, ‘사이버네틱 10세트 7일 이용권’, ‘사념의 2성 헤어 랜덤 상자’, ‘사냥터지기팀 지속 성장 상자’ 등이 모두 들어있는 ‘볼프강 초고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 ‘볼프강 슈나이더 특수요원복(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특수요원 승급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소니 VR’, ‘썸머스쿨 소형통돌이’ 등을 선물한다.

‘클로저스’의 ‘볼프강 슈나이더’ 캐릭터 특수요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