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1-09 18:5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781 주소복사

모바일 SF MMORPG '서든크로스' 사전예약 실시

디포윈게임즈(대표 이장욱, 정의규)는 국산 모바일 SF MMORPG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서든크로스'를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포윈게임즈는 이번 사전예약 등록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피더2 , 10만 골드 , 500Gem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에 있다 
'서든크로스'는 문명이 멸망한 후의 세계를 그리는 포스트 아포칼립스(Post Apocalypse) 세계관을 가진 오픈 필드형 순수 국산 MMORPG다.

유저들은 게임 내 핵심 자원인 ‘트리니움’을 쟁취하기 위해 3개의 세력인 투쟁, 명예 그리고 자유와 평등 세력으로 나뉘어 서로 대립하며, 미지의 종족인 ‘야누크’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디포윈게임즈는 11월 이번 사전예약을 중심으로 상용화까지 짜임새 있게 진행중 이며 그 만큼 충분히 재미를 선사 할 컨텐츠들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다고 밝혔다. 특히 “서든크로스”의 특징인 자원전쟁을 필두로 기존의 국내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SF MMORPG 특유의 색다른 게임 세계관을 경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디포윈게임즈 정의규 대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세력 간의 자원 전쟁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끝없는 경쟁과 치열한 쟁탈이라는 요소를 부각했다.

기존 MMO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주기 위한 많은 고민이 있었던 만큼, 이번 11월 정식 서비스에서는 어느 MMORPG 게임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고자 한다 또한 중소기업에서는 드물게 국내 순수제작 한 모바일 MMORPG 인 만큼 팀 내 자부심도 대단하다”라고 전했다.

'서든크로스'의 사전예약은 ”겜셔틀” 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든크로스'는 2017년 11월 중순 중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출시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