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1-02 18:1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690 주소복사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양대 마켓 인기 상위권 점령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신작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출시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게임 부문에서 각각 인기 1위, 3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출시 직후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이번 인기는 RPG 중심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캐주얼게임의 이례적인 이용자 확대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부터 시작된 기대감이 '애니팡'과 '스누피' 등 친숙한 IP를 통한 시창 안착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하며 꾸준한 매출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출시와 함께 선보인 1,000장의 이미지로 구성한 5개 에피소드, 100개 스테이지에 대한 초반 반응 역시 이 같은 인기를 뒷받침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에서 즐기는 스누피에 대한 향수부터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만족감과 원화를 활용한 10종의 다양한 게임 모드, 캐릭터 수집 등 게임 전반에 대한 호평을 나타내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창명 PL은 "대중적인 게임성과 세계적인 IP를 더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모바일 캐주얼게임 시장의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확대하며 최고의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창사 이래 처음으로 외부 IP를 도입해 선보인 신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이달 13일까지 스누피 이모티콘 선물과 스누피 캐릭터 제품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