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0-24 16:5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558 주소복사

포켓몬고, 국내 첫 공식 이벤트 실시

드디어 한국에서 첫 번째 “Pokémon GO” 공식 이벤트가 개최된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국내 첫 공식 이벤트를 11월 4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식 이벤트는 한국 전역에서 일반 포켓몬은 물론 희귀 포켓몬의 출현 확률이 높아져 한국 트레이너들의 수집욕구를 강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일대에서는 전설의 포켓몬 ‘프리져’, ‘썬더’, ‘파이어’ 그리고 ‘루기아’ 가 다시 등장해 레이드배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는 희귀 포켓몬인 ‘마임맨’과 ‘안농’ 그리고 ‘피카츄’가 기간 한정으로 출현한다.

한편, 포켓몬코리아는 같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페스타”를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피카츄 퍼레이드와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Pokémon GO” 공식 파트너사인 SK텔레콤, 세븐일레븐, 롯데지알에스도 함께 한다.

“Pokémon GO”의 첫 공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Pokémon GO”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포켓몬 페스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