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10-20 11:1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534 주소복사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 실시... '깜까미·다크펫' 첫 등장

할로윈 데이를 맞아 “Pokémon GO”가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 새로운 고스트타입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한국 미발매)의 무대 호연지방에 등장하는 포켓몬인 ‘깜까미’와 ‘다크펫’이 “Pokémon GO”에 처음 등장하며,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한국 미발매)에 등장하는 다른 포켓몬들은 12월경부터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할로윈을 기념해 피카츄가 새로운 의상을 입고 더욱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고오스, 무우마 등 고스트타입 포켓몬도 평소보다 많이 출현한다.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유저는 아바타의 새로운 의상 아이템 ‘따라큐 탈 모자’를 받을 수 있으며, 숍에서 ‘슈퍼 부화장치’와 ‘레이드패스’가 포함된 기프트박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트너 포켓몬이 사탕을 발견하는 속도가 2배로 빨라지며, 알을 부화시키거나 포켓몬을 잡거나, 박사에게 보낼 때 얻는 사탕 보상도 2배로 증가한다. 

“Pokémon GO”와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Pokémon GO”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