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동욱 기자(kdw@playforum.net) I2017-09-29 16:1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403 주소복사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 대회 열린다.. 총 상금 '2천만원'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글로벌 개인 리그 대회인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Hearthstone Korea Major)’ 오프라인 예선이 9월 29일 시작되며 10월 1일 오후 6시부터 4강 및 결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하스스톤 대회인 이번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는 9월 29일에 512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9월 30일 4인 1개조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본선 16강을 거쳐 10월 1일 본선 4강 및 결승전이 치뤄지게 된다. 본선 4강 및 결승전은 오후 6시부터 서울 서초구 소재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총 상금 2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원과 하스스톤 챔피언십 토너먼트(Hearthstone Championship Tournament, 이하 HTC) 15 포인트, 2등 5백만원과 12 HTC 포인트, 3등2백만원과 8 HTC 포인트를 그리고 8강에 진출한 나머지 4명에게도 각 5십만원과 4 HTC 포인트를 수여한다. 

현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대회의 16강 경기와 4강 및 결승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김영일 캐스터와 특별 해설진의 해설로 생중계 된다. 

하스스톤은 최근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을 출시했으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