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9-29 11:2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387 주소복사

플레이위드 대표 게임 3종 한가위 맞이 이벤트 실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로한, 로한 오리진 그리고 씰온라인이 추석 연휴 기간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대표 카툰렌더링 MMORPG인 씰온라인은 각 마을 모든 노점상 NPC가 한복을 입으며, 노점상에서 판매되는 포션과 정션이 모두 전통음식으로 바뀌며 게임 내 한가위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어 10월 한달 동안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코스튬, 골드티켓 등 다양한 선물상자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매 주마다 경험치와 드랍율을 증가시키는 버프와 접속 선물을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중 하나인 로한은 10월 24일까지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용사의 인장, 트리안의 문양, 화합의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일자별로 지급한다. 이어 유료 이벤트로만 진행되었던 행운의 금빛주머니이벤트를 한시적으로 무료로 전환하면서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이어 이벤트기간 동안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는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등 캐릭터의 능력치 효과가 2배이상 상승할 수 있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로한 오리진은 NPC가 행운의 추석선물상자, 추석 한복, 온의 축복패키지 등이 있는 추석 선물세트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동안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부장은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3종 게임에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모든 유저가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라며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10월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군타라 온라인(Kuntara)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