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9-29 11:2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383 주소복사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사전예약 50만명 임박...애니팡급 인기몰이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하반기 기대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사전 예약 행사 시작 만 3일만에 신청자 50만 명 돌파 초읽기에 돌입했다. 

선데이토즈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사전 예약 시작 70시간 만인 29일 오전 9시, 48만여 명의 신청자를 기록하며 한국에 상륙한 스누피에 대한 호응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특히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이번 기록은 150만 여명을 기록한 ‘애니팡3’의 사전 예약 초반 추이와 비슷한 기록으로 관심을 모은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 유명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피너츠’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그림책을 보는 듯한 완벽한 원작 활용으로 틀린그림찾기의 재미를 극대화하며 등급별 캐릭터 수집, 순위 경쟁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담은 선데이토즈의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애니팡 IP로 다져진 캐주얼게임 팬들의 호응과 스누피 IP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 결과”라며 “친구 추천 이벤트와 연휴 기간에 합류할 애니팡 이용자들을 감안하면 사전 예약에 대한 호응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자 모두에게 탐정 스누피 캐릭터와 피지앤피비 이모티콘, 애니팡 시리즈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스누피 LED 액자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내달 29일까지 웹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