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9-20 11:1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262 주소복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3차 초극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초극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그림자술사’, ‘냉기술사’, ‘에클레어’, ‘노블리아’ 4종 캐릭터에 ‘초극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각성 레벨 최대치 스킬의 초극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기존보다 훨씬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캐릭터 전신 이펙트가 추가되었다. 

또, 캐릭터 초극 시 입장 가능한 신규 ‘카오스’ 스테이지를 오픈, 클리어 시 초극석 조각을 획득하게 된다. 이외에도 스텟 보너스를 적용 받을 수 있는 ‘펫 보유 효과 신규 조합’도 추가했으며, 15종의 신규 아바타를 공개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모바일 히트 액션 RPG다. 

특히 출시 3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롱런 중인 스테디셀러로 스마트폰에 특화된 통쾌한 액션 연출과 속도감이 압권이다.

한편, 최대 7일 간 접속만 하면 ‘캐럿 2000개’, ‘K코인 2000개’, ‘라피스 50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