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9-12 17:2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203 주소복사

베인글로리, '새로운 시즌·경쟁전' 등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베인글로리’가 가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모바일 AOS의 격변을 예고했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서 격전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새 시즌’, ‘새 경쟁전’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지난 여름 경쟁전 단계를 트로피 창에 영구 보관할 수 있으며, 경쟁전 불러오기 화면에 이전 시즌 최고 단계를 표시할 수 있다. 

또한 ‘주문검’과 ‘회복연고’ 아이템이 추가되어 ‘타격 마법사’ 영웅을 즐기는 팬들과 레인전, 아이템 빌드, 한타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경기를 플레이 하는 유저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황금색으로 물든 ▲’야수의 왕’ 글레이브(고급) ▲’호루스’ 이드리스(고급) ▲’카우보이’ 링고(희귀) 3종의 새로운 스킨도 공개했다.

아울러 ‘정글’ 포지션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해졌다.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물약 아이템을 삭제, ‘찬가의 고서’ 밸런스 조절, ‘회복 능력’ 시간 등이 변경됐다.

‘베인글로리’의 업데이트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인글로리’는 지난 8일 원스토어에도 출시되었으며, 이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