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9-12 16:4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196 주소복사

컴투스, '낚시의 신 VR' 글로벌 서비스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 VR’을 구글의 VR(가상현실) 플랫폼 데이드림 마켓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낚시의 신 VR’은 전세계 누적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낚시의 신’의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컴투스의 첫 VR게임이다. 

낚시의 신 VR은 데이드림 컨트롤러를 낚시대 삼아 던지고, 낚아채고, 릴을 감는 동작 등을 통해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보다 실제에 가깝게 제공한다.

또한 낮과 밤 배경에 따라 바뀌는 수려한 낚시터 풍경을 360도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현장감을 극대화 했으며, 정교하게 표현된 약 300여종의 다양한 물고기의 모습을 바로 눈 앞에서 잡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컴투스는 VR 기술 연구 및 관련 게임 개발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이 장시간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편리한 조작방식을 채택하고 어지러움증(멀미) 등의 문제를 최소화 했다.

한편, 낚시의 신 VR을 플레이할 수 있는 ‘구글 데이드림 뷰(전용기기)’는 현재 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푸에르토리코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지속 성장 중인 VR 콘텐츠 중 낚시는 관련 기술을 활용함에 있어 최적의 게임 소재 중 하나”라며 “낚시의 신 VR은 기존작의 검증된 게임성을 기반으로, 기획/아트/개발 등 모든 부문을 VR에 최적화한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