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9-07 14:4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166 주소복사

넥슨 하반기 기대작 'AxE',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하며 기대감 상승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7일 사전예약에 돌입한 넥슨의 초대형 MMORPG ‘AxE(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모바일 MMORPG다.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진영 간 실시간 전투인 ‘분쟁전’과 다양한 각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 등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AxE(액스)’만의 특징들을 내세워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AxE(액스)’는 삼성전자와 협업 하에 VULKAN을 적용하여 그래픽 최적화에 힘썼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AxE(액스)’의 공식카페는 회원수 15만 명을 넘어서며, ‘연합’과 ‘제국’ 진영별 캐릭터를 비교 분석하거나 길드 홍보 등 게임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한편, 넥슨은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이 출연한 ‘AxE(액스)’ TV광고 사전예약 영상을 공개했다. 7일 공개된 사전예약 영상에는 최근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김희선이 “선택의 시간은 곧 끝나”라고 말하며 게임 출시 임박을 알리는 동시에 기대감을 자아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넥슨은 9월 14일 ‘AxE(액스)’의 안드로이드 OS버전과 iOS버전을 동시에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며, 11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AxE(액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