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9-07 14:3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158 주소복사

검은사막,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 '복귀 타이밍은 지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8일부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하기 위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과 휴면 계정 보유자들은 11월 30일까지 '검은사막'에 접속만 하면 ‘모험가 정착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 ‘자렛의 지원 상자’, ‘샤카투의 인장’, ‘메르브의 팔레트’,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 ‘잠재력 돌파 지원 상자’, ‘자렛의 지원 상자’, ‘금괴 100G’ 등의 아이템 들 중 한 개를 하루에 한번 획득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보상을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새 학기의 시작을 맞아 마련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모든 이용자들에게 9월 10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의상 20% 할인 쿠폰’, ‘가방 20% 할인 쿠폰’을 각 하나씩 제공한다. 또, 상점에서 ‘펄 상자’를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구매 가격에 따라 2만원 상당의 ‘펄 상자’, ‘밸류 패키지’, ‘전투의 서’, ‘카마실브의 축복’ 등을 추가 지급하고, 펄 상품을 처음으로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그래픽 카드’와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달 29일 새벽 2시까지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즐기면 추가 전투 및 기술 경험치를 제공하고, 내달 5일 자정까지 접속 보상으로 ‘수련의 서’, ‘고급 액세서리 상자’, ‘샤카투의 인장’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이벤트도 열어 ‘사냥꾼의 인장’, 발크스의 조언’ 등을 선물한다. 
 
각종 이벤트와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OBT 이후 ‘세렌디아’, ‘발레노스’, ‘카마실비아’ 서버를 비롯해 초보 이용자를 위한 ‘올비아’ 서버 5채널과 이벤트 서버 ‘아르샤’, PC방 서버 ‘파트리지오’ 2채널을 추가하며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꾸준히 환경을 개선해왔다. '검은사막'은 한국을 필두로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여러 지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