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8-31 11:4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080 주소복사

, ‘워오브크라운’ 엘븐즈 영웅 강림 던전 최초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엘프의 왕국 엘븐즈 지역 영웅들을 획득 가능한 ‘엘븐즈 영웅 강림 던전’을 최초로 선보인다. 

게임 스토리의 메인이 되는 ‘에쉬리트’와 ‘라일리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영웅을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더불어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 ‘영웅 선택권’, ‘무기 선택권’, ‘가넷’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앞서 일본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프란’의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1등으로 당선된 유저의 의상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업데이트도 지속되고 있다. 이 콘테스트에는 1,200명 이상의 많은 유저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워오브크라운’은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판타지 세계관의 3D 모바일 SRPG다.

전 세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면서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운영에 집중하여 글로벌 인기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