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8-24 11:2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010 주소복사

PC MMORPG 'R2', 변신 수집 시스템 및 수성전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웹젠은 24일, ‘R2’에 새로운 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변신 수집 시스템’과 아레나의 신규 모드인 ‘수성전’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R2’의 ‘하드코어 변신 퀘스트’를 수행해 획득한 변신 스킬의 다색 카드를 수집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변신 수집 시스템’을 도입한다. 해당 시스템은 광대/닌자/헤라클레스 등 7개의 캐릭터 스킬의 색깔 카드를 모아 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집형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각각의 변신 스킬에 맞는 다색 카드 2개 이상을 조합해 ‘변신 타이틀’을 활성화하면 새로운 스킬로 구성된 ‘보상 스킬북’ 등이 주어진다. 조합에 필요한 다색 카드는 하드코어 퀘스트를 완료한 후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획득한 변신을 영혼석으로 강화할 수 있는 ‘변신 강화 시스템’도 선보인다.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변신 상태로 모든 몬스터를 쓰러트리면 강화에 필요한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전 서버의 게임회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승부를 겨루는 ‘아레나’에 신규 모드인 ‘수성전’을 추가한다. 수성전에서 사냥한 몬스터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아레나 등급 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단, 캐릭터 4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며 하루 최대 참여 횟수는 5회로 제한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아레나’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매주 각 모드 별로 1위부터 10위까지의 상위 회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경기 진행 중 점수 및 순위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을 개선한다. 

웹젠은 오는 9월 14일까지 전 서버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누적시간에 따라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신세계 상품권’ 등의 현물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R2’의 '변신 수집 시스템'에서 변신 타이틀을 가장 많이 활성화한 상위 20명의 회원들에게 최대 '카오스포인트 카드 33,000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웹젠 ‘R2’의 신규 업데이트 ‘APOCALYPSE Part3-Daybreak’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