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8-24 11:1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6005 주소복사

별이되어라, 신규 초월 타이탄 종료 2종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신규 동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이래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반향을 일으키며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로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인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초월 타이탄 동료인 궁수 ‘초월 셀레네’와 도적 ‘초월 크리오스’ 2종을 공개하면서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 분위기를 가속한다.  

‘초월 셀레네’는 강력한 단일 공격을 하는 저격수로 아군의 동료 구성에 따라 마법 피해나 물리 피해를 가한다. 악마의 힘을 사용하는 ‘초월 크리오스’는 적에게 표식을 남기거나 자신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또, 도전 PVP 모드인 ‘나이트메어’의 플레이 방식을 개편하고, 각종 편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국내 대표 모바일 RPG 스테디셀러로 손꼽히고 있는 이 게임은 양사의 ‘게임성’과 ‘서비스’ 역량이 완벽한 시너지를 내면서 출시 3년 6개월째 장기 흥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