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8-23 17:0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995 주소복사

미르의전설2, 신규 통합 서버 오픈 및 인스턴스 던전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신규 통합 서버 ‘곤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으로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곤륜 서버는 모든 서버의 유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서버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또는 그룹원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곤륜 서버 내 추가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은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불타는 곤륜성’ 및 높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혹한의 동굴’, 신규 신물급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고난이도의 ‘독요마을초입’까지 총 3종이며 각기 다른 난이도의 다양한 플레이와 새로 추가된 고급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르의 전설2’는 곤륜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까지 일일퀘스트 및 곤륜 서버 접속, 인스턴스 던전 입장 등의 인게임 미션 수행 시 곤륜 성물급 장비, 낡은장보도, 묵청대도급 무기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및 YD응모권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YD응모권을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천룡불사의, 보너스환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유저가 이용할 수 있는 곤륜 서버를 새롭게 추가하고, 각기 다른 재미요소가 담긴 인스턴스 던전 3종을 선보인다”라며, “곤륜 서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곤륜 서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