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26 16:3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686 주소복사

'벌써 일년' 검과마법, 대규모 업데이트 및 편의성 개편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참여해 최대 100대 100 규모의 실시간 전투를 지원하는 '진영전' 업데이트가 가장 눈길을 끈다. 진영전은 블루더 진영과 신성군단 진영으로 나뉘어 결투를 진행하는 게임의 대표 PVP(이용자간 대전)콘텐츠로 주 2회로 한정됐던 진영전 오픈 시간도 주 7회로 변경 됐다. 

또,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룬 주입'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의 각 스킬에 룬을 주입하여 속성을 강화시킬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새로 추가된 '날개 정제 시스템'을 통해  '물', '풍', '빛', '불', '암' 속성에 따라 한층 더 특별한 날개를 진화 시키는 재미를 부여한다. 

이어, 정원(하우징)시스템에서 가구 별 고유 편의도가 추가되고, 주택 혼잡도, 주택 업그레이드에 따른 가구 업그레이드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정원시스템의 기능이 추가 돼, 검과마법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통합 진영전 인증' 및 '날개 정제 시스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도에 따라 '원소의 깃털', '깃털석', '소원의 화폐'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어느새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 '검과마법'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과마법'은 지난해 6월 출시된 룽투코리아의 대표 타이틀로, 출시 이후 단숨에 주요 앱 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권을 휩쓸고, 서비스 4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하는 등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검과마법'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