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24 12:3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653 주소복사

포켓몬고, '루기아·프리져' 등 전설포켓몬 레이드배틀 등장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의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 1주년 기념 행사에서 전설의 포켓몬이 처음으로 등장해 이제 전세계 트레이너들도 전설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현지시간 22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된 ‘Pokémon GO Fest 시카고’ 참석자들과 전세계 트레이너들은 게임 내 보너스를 개방하고, 전설의 포켓몬 ‘루기아’와 ‘프리져’를 현실 세계에 등장시키기 위해 협력했다.

이제 전설의 포켓몬 ‘루기아’와 ‘프리져’는 전 세계의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며, 모든 트레이너들은 전설의 포켓몬을 잡을 기회를 얻기 위해 팀을 이뤄 도전할 수 있다. 

또 다른 전설의 포켓몬인 ‘썬더’와 ‘파이어’도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Pokémon GO”와 전설의 포켓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Pokémon GO”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새로운 “Pokémon GO”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으며, 레이드배틀을 하는 모습부터 전설의 포켓몬을 발견하고 잡기 위해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